티스토리 뷰


다음과 같은 간단한 제안을 통해 스트레스 최소화



스트레스는 좋기도 나쁘기도 하다.


좋은 스트레스는 우리가 일을 하도록 동기를 부여하는 반면 나쁜 스트레스는 정신을 고갈시키고 부정적인 감정으로 이끈다.


삶을 통제하기 위해서는 스트레스에 적절히 대처하는 법을 배워야 한다.


스트레스를 관리하고 대처하기 위한 많은 제안과 조언이 있다.


이것들 중 몇 가지를 자세히 알아보려면 계속 읽어보아라.




인생의 스트레스를 관리하기 위해 최선을 다해라.


스트레스를 받는다면 심장마비, 불면증, 우울증, 뇌졸중과 같은 심각한 건강 문제를 일으킬 수 있다.


충분한 수면은 스트레스 수준을 낮추는 데 도움을 줄 것이고 심지어 이러한 질병들이 발병하는 것을 막을 수도 있다.




스트레스를 받는 상황을 1에서 10까지 등급으로 매겨라.


이 규모를 사용하면 한 가지는 작은 문제가 되고 열 가지는 중요한 문제가 될 것이다.


이 방법은 여러분이 어떤 상황에 스트레스를 주어서는 안 되는지를 배우고 그 순간들을 관점으로 바라보도록 도와줄 것이다.




혹시 있을지 모를 의료 문제에 대해 걱정하지 않도록 예방 의료 서비스를 최신 상태로 유지하십시오.


여러분의 건강에 대한 질문들이 여러분을 스트레스를 줄 뿐만 아니라, 예방적인 건강 대책에 참여하지 않는 것은 장기적으로 정말로 여러분에게 해를 끼칠 수 있다.


규칙적으로 의사에게 가서 좋은 식단을 채택하고 매일 운동을 해서 건강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다.




다른 이름으로 하는 스트레스는 같지 않으니, 그 단어를 너무 많이 쓰지 마! 만약 여러분이 스트레스를 받고 있다고 계속해서 자신에게 말한다면, 여러분은 스트레스를 받을 가능성이 있다.


그 단어를 생각하는 것만으로도 그것을 더 느끼게 될 수도 있기 때문에, 이 함정에 빠지는 대신에, 여러분이 경험하고 있는 것에 대한 다른 단어를 생각해 내도록 노력하라!



스트레스 수준을 낮추는 한 가지 방법은 애완동물과 시간을 보내는 것일 수도 있다.


연구에 따르면 친근한 동물을 쓰다듬는 데 몇 분 동안 시간을 보내면 스트레스가 줄어든다고 한다.




스트레스는 일부 사람들에게 불법 물질을 사용하거나 술을 너무 많이 마시게 할 수 있다.


이것은 그들의 삶이 넘쳐흐르는 견딜 수 없는 감정을 일시적으로나마 덜어줄 무언가를 움켜쥐는 그들의 방식이다.


그러나 알코올을 포함하는 화학 물질은 스트레스를 줄이는 데 거의 효과적이지 않다.


그것들은 여러분의 일상 스트레스를 해소하는 데 도움이 되는 대신에 여러분의 삶을 더 복잡하게 만들 가능성이 있다.




주변 사람들에게 당신의 스트레스가 그들에게 반사되는 것이 아니라는 것을 꼭 말해라.


상당한 다른 사람, 또는 어린아이가 여러분의 스트레스에 대해 자신들이 책임이 있다고 생각할 것이다.


스트레스는 여러분이 다루어야 할 것이고, 사랑하는 사람들에게 강요되어서는 안 된다는 것을 명심하도록 하라.




방금 들은 재미있는 경험이나 농담을 떠올려 보라.


결국, 그것은 훌륭한 독서 자료를 만들어 낼 것이다.


게다가, 이것은 삶의 더 즐겁고 긍정적인 측면에 초점을 맞추도록 강요한다.




오랫동안 휴식을 취하는 목욕의 즐거움은 스트레스를 줄이고 웰빙의 감정을 조장하는 데 큰 도움이 될 수 있다.


향긋한 냄새가 나는 기름과 비누를 좀 넣어봐.


마음을 가라앉히는 음악을 틀어놓거나 책을 읽으면 좀 더 여유로운 상태가 된다.


따뜻한 욕조에 몸을 담그면서 뇌에 휴식을 줌으로써 긴장을 풀고 근육을 이완시킬 수 있다.




여러분이 하루를 서두를 때, 때때로 여러분은 여러분이 너무 빨리 움직이고 있다는 것을 깨닫거나, 여러분의 생각이 질주하고 있다는 것을 알아차릴 수도 있다.


모든 것을 원근법으로 유지할 수 있도록 속도를 늦추고 깊게 숨을 쉬도록 해야 한다.


하루하루 더 일하면서 서두르는 양을 최소화하도록 노력하면 불안과 스트레스 수준을 낮출 수 있다.




어떤 사람들은 호흡 운동이 스트레스 수준을 낮추는 데 도움이 된다고 생각한다.


때때로, 제대로 호흡하는 법을 이해하는 것은 스트레스를 관리하고 누군가를 진정시키는데 큰 차이를 만들 수 있다.


이것은 스트레스를 해소하는 입증된 방법이며, 특히 스트레스를 줄이고 싶을 때 쉽게 하루의 일부가 될 수 있다.




단기적으로 경험하는 스트레스는 집중력과 계속 나아가고자 하는 욕구를 줄 것이다.


장기적 스트레스와 관련된 문제들 중에는 지속적인 우울증, 고혈압, 비만(특히 위 부위) 등이 있다.


여기에 제공된 정보를 참고하여 스트레스를 네거티브가 아닌 포지티브로 전환하십시오.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TAG
more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