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하루하루 허리 통증을 줄이는 방법



이 고통이 사라질까? "허리가 왜 이렇게 아프지?" 앉은 자세에서 일어날 때 너나 사랑하는 사람이 맨 처음 내뱉는 말일까? 요통을 올바르게 다루려면 올바른 정보가 필요하다.


다음 글은 더 이상의 손상을 방지하면서 요통을 치료하고 완화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는 힌트와 팁을 제공한다.




요통을 예방하기 위해 적절하게 단단한 매트리스를 사용한다.


부드러운 매트리스가 더 편안해 보일 수도 있지만 척추에 충분한 지지대를 제공하지 못한다.


딱딱한 매트리스가 필요하지만 너무 단단하지는 않아! 여러분은 여러분의 이상적인 매트리스를 찾기 전에 수많은 상점을 확인하고 많은 다양한 매트리스를 테스트해야 할지도 모른다.




다른 쪽 뺨을 허리통증 쪽으로 돌리면 절대 안 된다.


때때로 사람들은 그들의 몸이 그들에게 보내는 신호를 무시한다.


그들은 정상적인 행동을 계속하는 동안 아픈 등 경련이 그냥 사라질 것으로 기대한다.


아프면 움직임을 제한하라.


통증이 사라질 때까지 천천히 먹어라.




당신이 할 수 있는 운동들은 당신이 허리 부상을 입을 가능성을 줄여준다.


예를 들어, 요가의 뛰어난 유연성은 불필요한 근육의 긴장을 예방할 수 있다.


반면 일부 운동은 중심부에 초점을 맞추어서 들어올리거나 다른 활동을 할 때 등에 부담을 덜어주는 데 도움이 된다.




허리가 아플 때는 무릎과 엉덩이를 90도 정도 비스듬히 눕힌다.


이 편안한 자세는 많은 앉은 자세보다 등에 대한 스트레스를 더 잘 줄여줄 것이다.


그러나 더 편안한 다른 위치를 찾으면 척추가 뒤틀린 위치가 아니라면 가장 좋은 위치를 사용하십시오.




앉았을 때에도 허리통증으로부터 멀리 방향을 잡을 수 있도록 적절한 자세를 유지하라.


인구의 많은 수가 허리 부상이 격렬한 신체 활동에서만 일어난다고 가정한다.


자세 불량인 컴퓨터 단말기에 오래 앉아 있어도 허리 근육이 점차 손상될 수 있다는 게 진리다.




만약 당신이 유전학이나 생활방식의 선택을 통해 쉽게 허리 부상을 당한다면, 당신이 고통을 느낄 때 정기적으로 척추지압사를 만나보라.


지압사를 보기 전에 반드시 의사에게 진단 검사를 받아 심각한 손상을 입지 않도록 하십시오.




갑자기 허리 부상을 입을 수 있는 주요 원인 중 하나는 진짜 몸무게를 알지 못한 채 물건을 들어 올리는 것이다.


그 상자는 매우 무거울 수 있고, 이것은 너의 등을 다치게 할 수 있다.


상자 안의 내용을 결정할 때 상자 밖의 그림에 의존하지 마십시오.




휴식 시간에 짧은 산책을 함으로써 책상에 앉아 있어야 하는 동안 등을 보호할 수 있다.


규칙적으로 일어서서 몸과 다리를 움직이면 척추 주변의 근육이 늘어난다.


이 스트레칭은 누적된 압축 문제로 인한 향후 요통을 예방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의사에게 가서 진단을 받아라.


당신의 의사는 그가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알아내기 위해 필요한 일을 할 것이다.


그는 당신에게 질문을 함으로써 검사를 하고 당신의 병력들을 가져갈 것이다.




만약 여러분이 이상적으로 몸무게가 10파운드 이상 나간다면, 이제 체중 감량 계획을 시작할 때 입니다.


특히 복부 주위에서 늘어난 체중은 신체의 중력점을 변화시키는 경향이 있다.


이 시프트는 허리 아래쪽에 부담을 주고, 장기간 요통을 유발할 것이다.




당신의 의사는 당신이 허리 수술을 받기를 원할지도 모른다; 이것은 당신의 요통을 돕는 선택이다.


다른 치료법이 당신의 고통에 효과가 없다면 수술은 효과적인 최후의 수단이 될 수 있다.


하지만 불행히도 수술은 때때로 고통과 불편함을 유발하는 특정 조건이나 허리 부상에 대한 유일한 선택이다.




요통을 올바르게 다루기 위해서는 올바른 정보가 필요하다.


앞 단락에서 얻은 통찰력을 적용하여 요통에 대한 개인적인 접근법에 대해 교육적인 선택을 하십시오.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TAG
more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